에어컨 공조기 곰팡내 ㅠㅠ
작성일 2012-05-09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00
안녕하세요?
장승욱 고객님.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에어컨의 사용이 늘어나 실내환기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고객님 차량의 실내 항균휠터가 작년7월에 대구점에서 교환되었으니 이후로 교환하신적이
없으시면 에바크리닝보다 먼저 항균휠터를 점검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에바크리닝을 하지 않고 있으며 에바포레이터에는 항상 습기를 머금고 있기에
실내 항균휠터를 자주 관리하여 주시는것이 보다 유리할수 있습니다.
공동구매 시공받으실때 함께 자세히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장승욱 고객님.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에어컨의 사용이 늘어나 실내환기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고객님 차량의 실내 항균휠터가 작년7월에 대구점에서 교환되었으니 이후로 교환하신적이
없으시면 에바크리닝보다 먼저 항균휠터를 점검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에바크리닝을 하지 않고 있으며 에바포레이터에는 항상 습기를 머금고 있기에
실내 항균휠터를 자주 관리하여 주시는것이 보다 유리할수 있습니다.
공동구매 시공받으실때 함께 자세히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