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에어컨 공조기 곰팡내 ㅠㅠ

작성일 2012-05-08 / 작성자 장승욱 / 조회수 415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08
▷주행거리: 69000KM
▷상담내용: 에어컨 냄새가 너무 나서 에바클리너 인가 를 시공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동호회에서 맵핑 공구하는걸 예약했는데 그날 맵핑하면서 같이 하고 싶습니당~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