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5-06 / 작성자 o121fore / 조회수 450
▷차종: 싼타페 lpg
▷연식: 2000년 12월
▷주행거리: 18만KM
▷상담내용:
재작년쯤 타이밍벨트를 교환하고(대략 2만5천정도 전) 냉간시에만 아주 경미하게있던 조수석 벨트쪽에서 들려오던 소음이..
요즘은 냉간시에 재법 귀뚜라미소리로 크게 들리네요.. 운행시작하고 5분정도면 소리는 사라집니다..
냉간시에만 귀뚜라미소리가 들리는것으로 봐서는 겉벨트쪽이 아닌가 의심이 되는데요..
텐션베어링, 오토텐셔너, 겉벨트를 교환해볼까 하는데.. 견적이 어떻게 되는지요??
각각의 견적즘 부탁드립니다..^^
▷연식: 2000년 12월
▷주행거리: 18만KM
▷상담내용:
재작년쯤 타이밍벨트를 교환하고(대략 2만5천정도 전) 냉간시에만 아주 경미하게있던 조수석 벨트쪽에서 들려오던 소음이..
요즘은 냉간시에 재법 귀뚜라미소리로 크게 들리네요.. 운행시작하고 5분정도면 소리는 사라집니다..
냉간시에만 귀뚜라미소리가 들리는것으로 봐서는 겉벨트쪽이 아닌가 의심이 되는데요..
텐션베어링, 오토텐셔너, 겉벨트를 교환해볼까 하는데.. 견적이 어떻게 되는지요??
각각의 견적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