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싼타페 공회전시 소음 및 핸들진동, 출력저하
작성일 2012-05-05 / 작성자 박진현 / 조회수 1833
▷차종: 싼타페
▷연식: 2004년 7월
▷주행거리: 114000KM
▷상담내용: 공회전시 소음 및 핸들진동, 출력저하
- 얼마전 중고로 구입한 차량입니다. 디젤차량으로 어느정도 예상한 부분이긴 하나
공회전 시 엔진쪽에서 울리는듯 한 소음과 핸들진동이 좀 있어서 문의드리며,
확실히 해결하기 어렵다는 걸로 알고있으나 정확한 진단을 부탁드립니다.
핸들진동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공회전 소음은 계속 신경이 쓰입니다.
- 그리고 디젤차량 치고는 가속 시 힘이 좀 딸리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인젝터 상태도 점검을 받고 싶습니다.
- 기타 타이밍벨트 상태, 미션오일 교환 등 점검하려고 합니다. 다음 주말쯤 방문할께요.
▷연식: 2004년 7월
▷주행거리: 114000KM
▷상담내용: 공회전시 소음 및 핸들진동, 출력저하
- 얼마전 중고로 구입한 차량입니다. 디젤차량으로 어느정도 예상한 부분이긴 하나
공회전 시 엔진쪽에서 울리는듯 한 소음과 핸들진동이 좀 있어서 문의드리며,
확실히 해결하기 어렵다는 걸로 알고있으나 정확한 진단을 부탁드립니다.
핸들진동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공회전 소음은 계속 신경이 쓰입니다.
- 그리고 디젤차량 치고는 가속 시 힘이 좀 딸리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인젝터 상태도 점검을 받고 싶습니다.
- 기타 타이밍벨트 상태, 미션오일 교환 등 점검하려고 합니다. 다음 주말쯤 방문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