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쿨러
작성일 2012-05-04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618
안녕하세요?
이영훈 고객님.
모터스테이션 방문을 환영합니다.
문의하신 밋션오일쿨러의 써모밸브타입은 과냉의 걱정은 없는 반면에
써모밸브의 내구성이나 가격대비 안전성등 또다른 생각해보아야할 문제도 있습니다.
써모밸브를 사용하지않고 말씀하신 두번째 방식으로 장착을 할수 있다면
과냉이나 기타 모든 리스크에 보다 안정적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모터스테이션에서 고집하는 방식이기도 하며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오던 방식이기도 합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이영훈 고객님.
모터스테이션 방문을 환영합니다.
문의하신 밋션오일쿨러의 써모밸브타입은 과냉의 걱정은 없는 반면에
써모밸브의 내구성이나 가격대비 안전성등 또다른 생각해보아야할 문제도 있습니다.
써모밸브를 사용하지않고 말씀하신 두번째 방식으로 장착을 할수 있다면
과냉이나 기타 모든 리스크에 보다 안정적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모터스테이션에서 고집하는 방식이기도 하며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오던 방식이기도 합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