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쿨러
작성일 2012-05-03 / 작성자 이영훈 / 조회수 673
▷차종: 소렌토r
▷연식: 2011
▷주행거리: 13000KM
▷상담내용: 수고 많으십니다~~
현재 맵핑이 된상태여서 인터쿨러랑 미션쿨러를 달면 좋다고 해서 생각중인데
인터쿨러는 좀더 타다가 해볼 생각이고 미션쿨러는 여름도 다가와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생각중인데
미션쿨러를 달게 되면 겨울철에는 과냉때문에 오히려 더 안좋다는 예기가 있어서 좀 고민입니다~~
효율을 높이려면 미션->라이에이터->쿨러->미션으로 라인을 하면 좋지만 겨율철 과냉우려가 있어 써모밸브라고 하는 제품을 달아서
사용한다고 하고 좀 효율은 떨어지지만 미션->쿨러->라디에이터->미션으로 연결하면 그나마 과냉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 예기가
있어 질문드려봐요~~
미션쿨러 달았을때 겨울철 과냉 걱정은 안해도 될런지요~~ㅠㅠ
▷연식: 2011
▷주행거리: 13000KM
▷상담내용: 수고 많으십니다~~
현재 맵핑이 된상태여서 인터쿨러랑 미션쿨러를 달면 좋다고 해서 생각중인데
인터쿨러는 좀더 타다가 해볼 생각이고 미션쿨러는 여름도 다가와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생각중인데
미션쿨러를 달게 되면 겨울철에는 과냉때문에 오히려 더 안좋다는 예기가 있어서 좀 고민입니다~~
효율을 높이려면 미션->라이에이터->쿨러->미션으로 라인을 하면 좋지만 겨율철 과냉우려가 있어 써모밸브라고 하는 제품을 달아서
사용한다고 하고 좀 효율은 떨어지지만 미션->쿨러->라디에이터->미션으로 연결하면 그나마 과냉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 예기가
있어 질문드려봐요~~
미션쿨러 달았을때 겨울철 과냉 걱정은 안해도 될런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