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타이밍 흡기클리닉이후 차량상태가 영 아니네요

작성일 2012-05-03 / 작성자 김도경 / 조회수 606
▷차종: 뉴스포티지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3/25 타이밍 벨트시 흡기 크리닉이후 차가 저속에서 많이 쿨럭거리고 아이들링상태에서도 예전보다 소음이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친구차량두대 같이 했는데 상태가 비슷한것 같네요
쿨럭거리는 현상은 흡기 클리닉과 타이밍 벨트 교체후 확연히 느낌이 나고요 소음은 미미나 벨트장력때문인지 점검이 필요한 것 같네요
계속차를 타는 본인만인 정확하게 느낄수 있는 부분인것 같네요
 
시동이 않걸려서 고생했던거 기억하시는지 모르겠는데 하여튼 찜찜한 마음은 지울수가 없네요
엔진오일 갈려갈때 한번 점검 부탁드립니다.
요즘 바빠서 갈여유가 없네요
 
타임밍벨트트 처음갈았는데 원래 순정이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흡기 클리닉 이후 상태가 맛이 가는거 같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