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5-03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314
박인종고객님 안녕하세요.
1.먼저 에어컨은 가스충전해도 마찬가지이면 점검을 먼저해야 할 듯 하고요
2.운행중(저속아니면 고속)에 브레이크 작동시 나타나는 증상으로 봐서는 디스트 로터 관련이 아닌가 싶습니다.
3.우회전시의 잡소리는 미션의 lsd소음과 하체(등속 조인트 등)소음쪽으로 점검을 해야 할 듯 합니다.
4.브레이크 밀림도 마찬가지로 점검을 우선으로 해야 할 듯 합니다.
종합해보면 금액적으로는 너무 막연해서요..
수리는 나중에 하시더라도 견적은 고객님에 애마를 직적 점검내지는 시운전을 해야 할 듯 합니다.
언제든지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도 가능합니다.
저의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먼저 에어컨은 가스충전해도 마찬가지이면 점검을 먼저해야 할 듯 하고요
2.운행중(저속아니면 고속)에 브레이크 작동시 나타나는 증상으로 봐서는 디스트 로터 관련이 아닌가 싶습니다.
3.우회전시의 잡소리는 미션의 lsd소음과 하체(등속 조인트 등)소음쪽으로 점검을 해야 할 듯 합니다.
4.브레이크 밀림도 마찬가지로 점검을 우선으로 해야 할 듯 합니다.
종합해보면 금액적으로는 너무 막연해서요..
수리는 나중에 하시더라도 견적은 고객님에 애마를 직적 점검내지는 시운전을 해야 할 듯 합니다.
언제든지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도 가능합니다.
저의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