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5-03 / 작성자 박인종 / 조회수 243
▷차종: 싼타페(구형)
▷연식: 2002년식
▷주행거리:80,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작년 6월에 몇가지 부품을 교체하였습니다.
(타이밍벨트SET(부동액포함9가지),엔진미미SET,엔진오일SET(PAO),A/T미션오일,에어컨필터,라디에어터호스상,써모하우징,가스켓,써모스텟)
잘 타고 다니다가 다른 부품 노후화로 인해서 인지 다른 증상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1.에어컨이 안나옵니다. 오랫동안 켜도 따뜻한 바람만 나오고 있습니다. 가스충전해도 마찬가지입니다.
2.100키로 정도로 달리다 브레이크를 밟으면 눈길에 ABS 작동하는거처럼(?) 발에 진동이 옵니다.
3. 핸들을 오른쪽으로 꺽고 우회전을 할때 잡소리 나네요
4.브레이크가 밀립니다.(차량 구입부터 지금까지 브레이크 관련된 부품이 교체된적이 없는거로 알고있습니다.)
4가지 증상에 대해 대략적인 교체부품과 금액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증상과 교체부품은 직접 방문해서 점검을 받아봐야알겠지만,
회사에 일단 대략적인 부품과 금액을 먼저 보고를 해야하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부탁드립니다.
▷연식: 2002년식
▷주행거리:80,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작년 6월에 몇가지 부품을 교체하였습니다.
(타이밍벨트SET(부동액포함9가지),엔진미미SET,엔진오일SET(PAO),A/T미션오일,에어컨필터,라디에어터호스상,써모하우징,가스켓,써모스텟)
잘 타고 다니다가 다른 부품 노후화로 인해서 인지 다른 증상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1.에어컨이 안나옵니다. 오랫동안 켜도 따뜻한 바람만 나오고 있습니다. 가스충전해도 마찬가지입니다.
2.100키로 정도로 달리다 브레이크를 밟으면 눈길에 ABS 작동하는거처럼(?) 발에 진동이 옵니다.
3. 핸들을 오른쪽으로 꺽고 우회전을 할때 잡소리 나네요
4.브레이크가 밀립니다.(차량 구입부터 지금까지 브레이크 관련된 부품이 교체된적이 없는거로 알고있습니다.)
4가지 증상에 대해 대략적인 교체부품과 금액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증상과 교체부품은 직접 방문해서 점검을 받아봐야알겠지만,
회사에 일단 대략적인 부품과 금액을 먼저 보고를 해야하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