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출발할때 바퀴가 돌면서 뭔가가

작성일 2012-05-03 / 작성자 이민우 / 조회수 421
답변감사합니다^^
타이어쪽은 아닌듯 하구요, 지인한테 문의하니까 미션쪽에 문제가 있을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정비예약을 해야겠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