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출발할때 바퀴가 돌면서 뭔가가 '턱턱' 하고 걸립니다.

작성일 2012-05-01 / 작성자 이민우 / 조회수 518
▷차종: 싼타페(구형)
▷연식: 2001
▷주행거리: 13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정비문의드립니다.
차가 출발할때 바퀴쪽에서 '턱턱'하는 소리가 나면서 뭔가가 걸립니다.
바퀴가 돌면서 뭔가 걸리는 듯 한데 뭔지를모르겠네요.
속도가 올라가면 그런증상은 없구요.
답변 주시면 바로 정비예약 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