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촉매 및 벨로우즈 문의

작성일 2012-05-01 / 작성자 권인오 / 조회수 600
▷차종: 구형 싼타페
▷연식: 2000
▷주행거리: 298,800KM
▷상담내용:
 차량 하부에서 마후라 소리가 아래와 같은 소리가 납니다.
 =>  따라라라라라락....
 
싼타페 카페 및 이곳에 있는 여러 글을 검색해보니
촉매나 벨로우즈가 나간것같더라구요.
 
1. 벨로우즈가 촉매에 포함되어있는 부품인가요?
촉매이상으로 촉매를 교체하게되면 벨로우즈는 따로 교체를 안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2. 그리고 벨로우즈 및 촉매 각각 작업시간은 어느정도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3. 촉매 정품이 아닌 재생(B품?)으로 교체하고자 하면 며칠전에 미리 부품 예약을해야하는지요?
 아니면 정품처럼 현장에서 바로 주문하면 정비소로 바로 배송이 되어 작업이 이루어지는건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