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주행 제동시 떨림
작성일 2012-04-30 / 작성자 조준호 / 조회수 458
▷차종: 쏘렌토
▷연식: 2004년 7월식
▷주행거리: 85000KM
▷상담내용: 얼마전 급하게 쏘렌토 차량을 중고로 구입했습니다. 처음엔 몰랐는데 약 80km 이상 고속주행 중 제동시에 차량이 마치 고속도로 톨게이트 앞 요철을 지나듯이 떨림을 느낌니다. 느낌이 그래서 그런지 저속주행중에도 조금 느껴지고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브레이크 계열 점검하고 디스크 교체 하면 간단히 해결된다고 하던데..
1. 맞는 말인지요? (점검하셔야 아시겠지만..^^;)
2. 가격은 어느정도 인지요? (카드가, 홈피에서 보기는 했지만 잘 몰라서요..^^;)
3. 디스크연마를 해도 된다는데 그래도 되는 건가요?
4. 중고이고 디젤차는 처음이라.. 기타 점검 가능한지요?
친구에게 소개받고 예약하고 내일 가려 했는데 김포점 휴무..ㅠㅠ
빠른시간에 찾아 뵙겠습니다.
▷연식: 2004년 7월식
▷주행거리: 85000KM
▷상담내용: 얼마전 급하게 쏘렌토 차량을 중고로 구입했습니다. 처음엔 몰랐는데 약 80km 이상 고속주행 중 제동시에 차량이 마치 고속도로 톨게이트 앞 요철을 지나듯이 떨림을 느낌니다. 느낌이 그래서 그런지 저속주행중에도 조금 느껴지고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브레이크 계열 점검하고 디스크 교체 하면 간단히 해결된다고 하던데..
1. 맞는 말인지요? (점검하셔야 아시겠지만..^^;)
2. 가격은 어느정도 인지요? (카드가, 홈피에서 보기는 했지만 잘 몰라서요..^^;)
3. 디스크연마를 해도 된다는데 그래도 되는 건가요?
4. 중고이고 디젤차는 처음이라.. 기타 점검 가능한지요?
친구에게 소개받고 예약하고 내일 가려 했는데 김포점 휴무..ㅠㅠ
빠른시간에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