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압력감응형뎀퍼 쇼바 문의

작성일 2012-04-30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64
 
안녕하세요?
윤지원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문의하신 쇽 업소버는 운행 보조장치의 하나로 제 기능을 상실하더라도 안전속도를 유지한다면 안전운행에는
크게 영향을 주진 않겠습니다만 차체의 피로도 증가등 여타의 부품에는 영향을 미칠수가 있습니다.
저희 모터스테이션에서도 압력 감응형 (D.F.D => Dual Flow Damper) 타입으로 교한이 가능하시며 리어쇼바 포함400,000원(정상가45만원)입니다.
부품의 수급을 위해 예약시 정확한 차량의 차대번호나 차량번호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개선형 진동뎀퍼는 보유하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정확한 부품명칭이나 품번을
알려주시면 함께 구비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