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압력감응형뎀퍼 쇼바 문의

작성일 2012-04-30 / 작성자 윤지원 / 조회수 1063

▷차종: 2010년형 싼타페 더스타일
▷연식: 09년8월식
▷주행거리: 700000KM
▷상담내용: 몇일전에  앞쇼바 두짝이 터젓습니다!! 오일이 질질 흐르고!!

10년형은 진폭 감응형 댐퍼 쇼바 이고 11년형은 압력감응협 쇼바로 알고잇습니다

이참에  압력  감응형 쇼바로 교환 하고 싶은데.... 모터 스테이션에서  교환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쇼바 터짐으로 인해서  다른부품 손상 있을가요????

앞쇼바 터젓는데  차량 운행해도 괜찮은가요???

모터스테이션에서  정비 가능하다면  견적이 어떻게  되는지요!!!

혹시 싼타페 or쏘렌토   개선된   진동뎀퍼 ..밋션 뎀퍼  보유하고 계신지?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