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장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4-27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82
안녕하세요^^
지준호 고객님..
문의하신 냉각수 순환방식 장비는 현제 저희샾에는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냉각수 교환은 낙하방식으로 하고 있으며 교환비용은 3만원 입니다..
브레이크 액 교환 장비는 보유하고있으며 보쉬 DOT4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비용은 4만원 입니다..
추가적으로 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며 부가세 별도 금액입니다..
정비상담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안전운전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