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장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4-27 / 작성자 지준호 / 조회수 452

▷차종:아반떼

▷연식: 07년식
▷주행거리:        90000만
▷상담내용: 냉각수 순환식 장비와

 

                 브레이크 오일 순환식 장비 있나요??

 

그리고 순환식을 사용한다고 해서 추가 요금을 더받는지 알고 싶습니다^^날씨가 점점 더워 지고 있는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수고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