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토요일 예약했습니다

작성일 2012-04-26 / 작성자 한심석 / 조회수 583
▷차종: 산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126000KM
▷상담내용:부품준비에 관한 내용.

안녕하세요...토요일 정비예약한 사람인데요.
부품을 정비예상내용에 맞게 구비하시고 계신지 궁금해서 상담글을 올립니다.
자동잠김불량은 사실 단순 액츄에이터 선빠짐일수도 있어 점검해보고 바꾸면되는데....도어락은 있다고 하셨으니 ㅤㄱㅙㄶ챤고요.
AQS관련 점검후 불량시 교환이 가능한 부품을 구비하고 계신지요?
이게 잘되다가 안되다가를 반복하네요...
또 왼쪽 스피거가 문을 여닫을때 찌직거리는데 스피커납땜이 떨어지거나 단자가 헐거워지거나 나사가 풀린듯하네요...
뜯어서 요부분도 점검해 봤으면 하는데 가능할지요? 문짝뜯는 방법만 알려주심 구석에가서 제가 직접 할께요...^^;
자가정비로 에쿠스혼으로 경음기를 교체하려고 하는데...모비스몰에서 찾아보니 대략 2만 몇천원하던데 툐요일 오후에나 온다고 해서
도저히 정비예약시간에 못맞출꺼 같네요...혹시 싸고 소리 ㅤㄱㅙㄶ챦은 경음기가 있는지요? 있다면 가는김에 처리하고 싶네요.
그리고 냉간시 밸트소음은 그냥 점검사항이니 뭐 특별할건없을꺼 같고요......혹시 이게 오토래쉬문재라도 당연히 부품이 구비되어 있을테니
별걱정 없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