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후진시 소음문제~
작성일 2012-04-2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993
이승준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냉간시,특히 아침에 운행할려고 시동걸고 후진시 드드득 드드득 소리(플라스틱 갉아먹는 부딪치는 소리)가 심하게 납니다.
운행중에는 나지 않구요.
위의 현상은 점검을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주차시에 혹시 싸이드브레이크를 채워놓으시는 않나요?
혹시라도 주차시에 싸이브레이크를채우셨다면은 싸이드브레이크를 안채우고 주차하셨다가 냉간시에 후진을 하여보시면 될듯 합니다.
싸이드브레이크를 채우지 않았을때 후진시 소음이않난다면 싸이드케이블에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싸이드브레이크를 채우지안았는데도 냉간후진시 소음이난다면 브레이크 켈리퍼쪽을 의심하셔야 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문의하신
냉간시,특히 아침에 운행할려고 시동걸고 후진시 드드득 드드득 소리(플라스틱 갉아먹는 부딪치는 소리)가 심하게 납니다.
운행중에는 나지 않구요.
위의 현상은 점검을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주차시에 혹시 싸이드브레이크를 채워놓으시는 않나요?
혹시라도 주차시에 싸이브레이크를채우셨다면은 싸이드브레이크를 안채우고 주차하셨다가 냉간시에 후진을 하여보시면 될듯 합니다.
싸이드브레이크를 채우지 않았을때 후진시 소음이않난다면 싸이드케이블에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싸이드브레이크를 채우지안았는데도 냉간후진시 소음이난다면 브레이크 켈리퍼쪽을 의심하셔야 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