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 문의드려요

작성일 2012-04-24 / 작성자 박석명 / 조회수 636
정비가격에 보면 오토래쉬 26만원이고 신형은 28만원인데

답변 보니까 WGT 26만원 VGT 28만원이더라고요.

그럼 신형이 VGT 오토래쉬 세트를 말하는 건가요?

WGT에 VGT 오토래쉬가 적용이 되나요?

답변 부탁드려요. 수고하세요^^

제 차는 투싼 2004 WGT 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