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가 필요합니다

작성일 2012-04-24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78
이준호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핸들진동은 미미를를 교체하여도 핸들진동이 있다면
점검을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나만
인젝터의분사량과 흡기메니폴드의 카본누적상태가 좋아야하며 핸들진동관련 작업은
별도로 잡으셔야 할듯 합니다.
예약방문후 차량입고시 점검을 통하여 어느곳의 문제인지를 살펴보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