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산타페cm타이밍벨트문의 입니다..^^

작성일 2012-04-23 / 작성자 여승헌 / 조회수 589
▷차종: 산타페cm
▷연식: 2009년6월
▷주행거리:90000 KM
▷상담내용: 얼마전 오일을갈고있는데..타이밍벨트를 갈아야한다고하더라구요..
그런데,,45만원정도한다고해서...너무비싸더라구여..블루에서 그러던데...
저희 카페에서 물어보니 협력업체에 한번 문의해보라구해서영..
저는 CLUB.N.S.L회원입니다..
그리고.,,사람들이 풀셋이라고하는데,,그게 무슨말인지도모르겠고...ㅠㅠ냉각수 얘기하는데..
이굴,,잘모르겠습니다...견적좀 부탁드립니다,,현금가랑 카드가..부탁좀 드릴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