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가 필요합니다
작성일 2012-04-23 / 작성자 이준호 / 조회수 521
▷차종: 산타페
▷연식: 2003/11/16
▷주행거리: 155000KM
▷상담내용: 엔진 떨림
차량 구입시 엔진 미미를 교체 했습니다.핸들 떨린다고 강조해서 겨우 정비 받았는데
여전히 D넣고 정차시 미미 교체전 보단 나으나 여전히 감지가 됩니다. 어떤 경우고 또 수리 할 내용이
더 있는지 궁금하고 주행시 엑셀을 밟으면 붕하며 차내부가 울리듯이 나갑니다. 이 경우도 궁금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