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트라제용 시동안걸림 해결했어요 ㅎㅎ

작성일 2012-04-23 / 작성자 김규동 / 조회수 530
분명 긴급출동와서 점퍼할때 시동 잘걸리고 전압측정시 14v로나오고
 
점심먹고 서있는 차량 본넷 열어 전압측정하니 12.7v로 정상수치였네요
 
아무래도 밧데리, 발전기,등등 모두가 문제가 안되는것 같은데 왜그럴까 차에 문외한인 제가 고민하다
 
인터넷을 뒤졌죠^^ 밧데리 단자에 백태나 녹이 생기면 접점부위의 전류가 약해져
 
시동을 걸때 순간 고전류가 흐르지 않는 다는 문구를 본순간 눙에 확 ㅎㅎ
 
그래서 당장 단자 풀고 쇠솔로 박박 문대고 다시 꽉조이고 시동을 거니   부르릉~~~ 팍팍 ㅎㅎㅎㅎ
 
이럴때도 있군요 인터넷정보의 힘을 처음으로 보았네요...
 
암튼 자세한 답변 감사하구요 갈일이 없어져 서운하긴 하지만 담에 찾아뵐게요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