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동이안걸리네요

작성일 2012-04-23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31
김규동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시동이안걸려서 깁급출동불러서 시동을 걸고 30~40분 운행하고
시동을 껏다 다시걸어도 안걸린다면 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밧데리와 발전기의 문제로 보여집니다.
가까운 전문샾이나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 주시면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빗길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