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부동액 교환관련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2-04-21 / 작성자 ilyily / 조회수 530
▷차종: 싼타페 사륜
▷연식: 04년 4월
▷주행거리: KM 149000
▷상담내용:
 
 
부동액 교환시 코크를 풀고 그냥 내리면 30% 정도 밖에 교환이 안된다고.
일부 업체에서는 순환식인지 뭔지로 교환을 해서 100% 교환이 된다는데요.
 
녹물도 빠지고 코어 막힌곳도 뚫리고 오토차량의 여러 증상개선에 도움이 된다기도 하는데요.
모터 스테이션에서도 가능 한지요?
비용도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