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유격(노면을 타고 있어요) 다시금 해결좀 해주세요..ㅎㅎㅎ

작성일 2012-04-20 / 작성자 이동우 / 조회수 830
▷차종: 싼타페
▷연식: 2002
▷주행거리: KM 14500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ㅎㅎ 창원에 이동우 입니다. 거의 일주일에 한번씩 방문했었는데.. 요즘 총알 부족으로 못가고 있네요..
예전에 핸들유격으로 말썽을 부렸었는데 기억 하실런지 모르겠습니다. 전과장님께서 파워펌프를 교체 해주시고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몇일
가지 않아 예전처럼 유격이 심해졌습니다. 파워펌프 교환후 휠얼라이먼트와 고속휠발란스 다시금 봤었습니다. 결과는 예전과 똑같네요...ㅡ.ㅡ 타이어는 절대 아닌듯 합니다.
방지턱을 넘어갈때 앞쪽에서 찌그덩하는 소리는 나고 있습니다. 소리가 나는데 유격이 없는게 맞는지요?
정비 받을때는 하체의 유격(로어암,어퍼암 etc..)도 없다고 하셨는데 어디가 문제인듯 하신지요??? 핸들 유격이 심해서 운전하기가 겁나네요. 다시금 방문을 해야 할듯 합니다. 예전에 모터에서 핸들진동 작업을 했었는데 혹여 이부분에서 문제가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아 그리고 냉간시 오토래쉬는 여전히 딱딱딱 통통통 하고 있습니다.
수고하세요.. 조만간 방문하겠습니다.

  • 이덕호 2012-04-20 15:32
    저도 찌그덩 소리는 나지 않치만 노면을 핸들진동작업 때문인지 고속 주행시 노면을 많이 타요...ㅜ.ㅜ
  • 덧글이동우 2012-04-24 13:03
    혹시 다른 부품 교환은 하신적이 있는지요?? 타이어 상태는 어떠하신지??? 이놈 고칠려니 돈이 너무 많이 들어 가네요..ㅜㅜ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