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차를 하다가 스크래치가....ㅠ

작성일 2012-04-19 / 작성자 안명일 / 조회수 294
▷차종: 뉴 스포티지
▷연식: 2006년
▷주행거리: 8만KM
▷상담내용: 주차를 하다가 그만 기스가 낫네요...ㅠㅠ
급한대로 가지고있는 잔기스 제거제를 사용해봤는데 뭐 어차피 벗겨진건 재생이 안되고 제차가 흰색인데 파란색 차에 긁혀
파란색이 잔뜩 묻었네요.. 재생 혹은 제거 가능한가요 벗겨진 부분은 어쩔수없더라도 페인트부분은 지워지긴하던데 잔뜩묻은곳은
손으로 잘 안지워지네요 혹시 가능하다면 견적좀 부탁드릴게요 왼쪽 뒷 문 틈부분입니다 두께 약1cm 길이 약 20~30cm???
아니면 타 업체로 연계된다면 알려주세요... 중고지만 첫차라 속상하네요 ㅠㅠ
그럼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