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점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4-18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69
안녕하세요?
이동윤 고객님.
모터스테이션 방문을 환영합니다.
예약후 방문주시면 문의하신 정비&점검이 가능하시며 간략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저속 출발시 바람 소리 슉슉~~거리는거 살짝 나는데 이건 어디서 나는건지요??
re)정학히는 점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만 ger계통이나 흡기계통의 확인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2) 전체 작업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는지요??
re)작업소요 예상시간은 3시간 정도입니다.
3) 미미 상태를 브레이크 패드처럼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지요?
re)브레이크 패드의 점검ㅁ처럼 쉽지는 않지만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엔진 오일은 제가 사용하는거 들고 갈껀데 위 정비시 서비스(오일필터, 에어필터포함) 가능한지요?^^
re)사용하시던 오일이 있으실 경우 가지고 오시면 되며 공임+(오일휠터,에어크리너)=24,000원이 발생되며 서비스는 어렵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이동윤 고객님.
모터스테이션 방문을 환영합니다.
예약후 방문주시면 문의하신 정비&점검이 가능하시며 간략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저속 출발시 바람 소리 슉슉~~거리는거 살짝 나는데 이건 어디서 나는건지요??
re)정학히는 점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만 ger계통이나 흡기계통의 확인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2) 전체 작업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는지요??
re)작업소요 예상시간은 3시간 정도입니다.
3) 미미 상태를 브레이크 패드처럼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지요?
re)브레이크 패드의 점검ㅁ처럼 쉽지는 않지만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엔진 오일은 제가 사용하는거 들고 갈껀데 위 정비시 서비스(오일필터, 에어필터포함) 가능한지요?^^
re)사용하시던 오일이 있으실 경우 가지고 오시면 되며 공임+(오일휠터,에어크리너)=24,000원이 발생되며 서비스는 어렵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