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번 미리가격물어보아요 ^^
작성일 2012-04-17 / 작성자 김규동 / 조회수 502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4.04
▷주행거리: KM104300
▷상담내용: sm쇼바....
이벤트가 16만원 써있던데요....
후기에 보니 이거 할때 스프링도 갈면 좋다고 했다는 글이 있더라구요..
그건 뭐고 어느정도 되야 스프링까지 가는 건가요......꼭 갈아야하는건가염?
저도 차량운행할때 방지턱 지나면 앞하고 뒤하고 꼭 따로 노는 느낌이랄까요
좀 과장해서 한 말이구요 ㅎㅎ
암튼 뒤가 텅그덩 거리는것같은 느낌이 드는데 sm으로 바꾸면 확실히
개선히 되나요?
바쁜데 자꾸만 문의만 해서 죄송함당 *^^*
▷연식: 2004.04
▷주행거리: KM104300
▷상담내용: sm쇼바....
이벤트가 16만원 써있던데요....
후기에 보니 이거 할때 스프링도 갈면 좋다고 했다는 글이 있더라구요..
그건 뭐고 어느정도 되야 스프링까지 가는 건가요......꼭 갈아야하는건가염?
저도 차량운행할때 방지턱 지나면 앞하고 뒤하고 꼭 따로 노는 느낌이랄까요
좀 과장해서 한 말이구요 ㅎㅎ
암튼 뒤가 텅그덩 거리는것같은 느낌이 드는데 sm으로 바꾸면 확실히
개선히 되나요?
바쁜데 자꾸만 문의만 해서 죄송함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