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hid 전구 장착 공임 문의합니다.

작성일 2012-04-17 / 작성자 이상목 / 조회수 260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년식
▷주행거리: 91,000 KM
▷상담내용: cm slx인데요, HID 한쪽이 나갔네요. 벌브를 예비용으로 사놓은게 있습니다. 장착하기가 수월치 않아 그러는데 방문하여 공임드리고 장착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장착공임은 얼마나 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