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소음이 거슬립니다.

작성일 2012-04-16 / 작성자 이장열 / 조회수 505
▷차종: 산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95,700KM
▷상담내용:  주행중에 악셀을 밟았다 떼면 소리가 납니다.
                      주로, 저속일때 휘파람소리를 느끼는데요.. 고속일때는 아마 바람소리에 묻혀 못느끼는것 같구요.
                      휘파람소리 잡고자 토요일날 정비상담받고 싶은데요,,  
                      이 글로 예약이 된건가요?  아니면 별도로 지점별 정비예약에 따로 예약해야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