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점장님!!!!

작성일 2012-04-15 / 작성자 김승훈 / 조회수 489
▷차종: 그랜져xg 3.0
▷연식: 02
▷주행거리:190000 KM
▷상담내용:
 
1. 차 핸들을 다 꺽고 움직일시 약간 득득득 소리가 나네여.. 하체들어서 봤더니.. 등속쪼인트 고무쪽에 터졌는가 구리스가 많이 묻어나와있네여..ㅡㅡ 등속 문제인가.. 고무떄문인가.. ;; 잘모르겠어요..
 
2. 그리고 계기판에 키온시 abs와 tcs 가 점등이 안되네여.. abs 모듈떄문이라는데.. ;;;;; 수리가 가능한가여??
 
조만간 시간내서 한번 널러가겠습니다. ^^ ㅎ
 
날씨 좋은데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조심하세여~ ^^ ㅎ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