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출력저하 질문

작성일 2012-04-15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03
오장택고객님 반갑습니다.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출력저하 문제로 문의좀 드릴려합니다~
요즘들어 부쩍 힘이 많이 딸린다는 느낌을많이 받고 있습니다!
물론 나이와 키로수를 보면...
예전처럼의 쌩쌩함을 찾기는 어렵겠지만 정비를 통하여 힘을 좀 찾을수 있을까해서요~
(파워 Z 라는 연료 첨가제는 사용중입니다)
어떤부분을 정비하면 되는지와 정비료를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출력저하는 여러가지의 원인이 있을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인젝터/에어플로우센서/터보/오토어저스트셋트 등등...
여러가지가 있으며 위의 부속품들이 이상이 없다면 EGT 래핑도 있습니다.
마력이 약 10~20% 정도 향상이 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하여 드리도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