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저하 질문
작성일 2012-04-15 / 작성자 오장택 / 조회수 455
▷차종: 싼타페 4륜
▷연식: 2002년 7월
▷주행거리: KM 20500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출력저하 문제로 문의좀 드릴려합니다~
요즘들어 부쩍 힘이 많이 딸린다는 느낌을많이 받고 있습니다!
물론 나이와 키로수를 보면...
예전처럼의 쌩쌩함을 찾기는 어렵겠지만 정비를 통하여 힘을 좀 찾을수 있을까해서요~
(파워 Z 라는 연료 첨가제는 사용중입니다)
어떤부분을 정비하면 되는지와 정비료를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