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 떨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4-14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505
안녕하세요
정형국 고객님
일단 증상으로는 인젝터 문제는 안닌듯합니다.
하지만 2주에 한번 나타나는 증상은 쉽게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방문 주시면 꼼꼼히 확인해
고객님에 불만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