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 떨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4-13 / 작성자 정형국 / 조회수 561
▷차종:투싼
▷연식: 2006년 7월(오토)
▷주행거리: 약 86000KM
▷상담내용: 최근 P와 N에 두었을시 일반적으로 떨리는게 아니라 울컥거리는 덜덜덜 떨림이 있습니다
                    그럴때 본넷을 열어보니 엔진이 덜덜 떨리고 있더라구요 (차체가 떨리는것 말고는 핸들떨림도 없습니다) 
                    D에 두거나 주행시에는 이러한 현상이 전혀 없습니다                    
                    그 후 가끔 배기가스냄새가 실내에서 나고 있네요 
                    빈도 수는 1주일에 2번정도 이러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얼마전 엔진오일, 연료필터, 미션오일 등 교환하였습니다
                   특히 최근 미션오일 교환시 인젝터 스켄결과 4번에서 마이너스가 나타나는 증상이 발견되었습니다
                   크게 문제가 있는건 아니라고 하시더군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