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에서 2단기어 변속 지연 됩니다
작성일 2012-04-13 / 작성자 배명수 / 조회수 600
▷차종: cm 2.0
▷연식: 2007년 11월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1단에서 2단기어 변속 지연 됩니다
1단에서 2단 기어변속이 잘안됩니다. RPM만 올라가고...
증상은 이렇습니다.
1단에서 내리막 내려오면서 가속 페달살짝밞았다가 브레이크잡고 내려오다가 평지에서 가속페달 밞으면 알피엠만 2200까지 올라가고 변속
안되고 가속페달에 발땟다가 다시 살짝 밞으면 2단 넘어갑니다.
거의 10번중에 8번은 이런 현상 일어납니다.
그리고 10번중 2번은 가속페달은 밞지 않으면 변속이 잘됩니다.
그냥 탈려니 한두번도 아니고 보증기간 넘어서니 더예민해 지내요
혹시나 해서 작년에 미션쿨러 하고 접지도 했는데 느낌상인지 괜찮은거 같더니
요즘은 더하네요
▷연식: 2007년 11월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1단에서 2단기어 변속 지연 됩니다
1단에서 2단 기어변속이 잘안됩니다. RPM만 올라가고...
증상은 이렇습니다.
1단에서 내리막 내려오면서 가속 페달살짝밞았다가 브레이크잡고 내려오다가 평지에서 가속페달 밞으면 알피엠만 2200까지 올라가고 변속
안되고 가속페달에 발땟다가 다시 살짝 밞으면 2단 넘어갑니다.
거의 10번중에 8번은 이런 현상 일어납니다.
그리고 10번중 2번은 가속페달은 밞지 않으면 변속이 잘됩니다.
그냥 탈려니 한두번도 아니고 보증기간 넘어서니 더예민해 지내요
혹시나 해서 작년에 미션쿨러 하고 접지도 했는데 느낌상인지 괜찮은거 같더니
요즘은 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