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작업 시간이 대략 얼마쯤 걸릴까요?

작성일 2012-04-12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62
안녕하세요
김종완 고객님
타이밍 ,엔진오일 ,미션오일 교환시간은 대략 2시간 예상되며
인젝터및 흡기 탈부착 크리닝 추가시는 1시간에서
1시간 30분정도 더걸릴것 같습니다
위시간은 예상시간이며 단축이 될수도있고 시간이
더 늘어날수도 있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