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에어컨 오작동

작성일 2012-04-11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70
안녕하세요
김진만 고객님
달달달 소음은 블러워 모터 고장이라던지
내부에 이물질이 들어가서 날수도 있습니다
에어콘 오작동은 점검을 해봐야 정확한 진단이 나오겠지만
에어콘 모듈이라던지 온도조절 모터이상으로도 의심이됩니다
방문주시면 확인후 수리해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