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하체 소음,,

작성일 2012-04-11 / 작성자 조성남 / 조회수 563
▷차종: CM
▷연식: 2006
▷주행거리: 127,000 KM
▷상담내용: 과속 방지턱이나, 요철구간에서 뒷 바퀴쪽에서 찌그덕 찌그덕 소리가 많이 나고,
                    진동이 상당이 심한데, 어느 부분을 정비해야 하는건가요?
                    그런데, 비가 오는 날에는 소리가 하나도 안나요~
                    정비 비용, 정비 시간이 얼마 정도 되는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