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액보충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4-11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25
박경묵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타이밍벨트 교환후에 다음날 보충하라고하는것은 보조탱크에 부동액이 에어가빠지면 (L)선밑으로
네려가면 보충하시라고 여분을 드린것이고 ( L 선과 F) 에 있으면 보충을 안하셔도 됩니다
또한 F 선위로 부동액을 보충하면 굳이뺄필요는 없습니다.
엔진에서 열을받으면 많은것은 뱉어내고 보조탱크에 알맞게 가져갑니다.
감사합니다.
빗길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