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에어플로우 센서 (vgt & wgt)

작성일 2012-04-10 / 작성자 정순욱 / 조회수 670
▷차종: 구형 싼타페(WGT)
▷연식: 2002
▷주행거리: KM153000
▷상담내용: 저번주 여러가지 정비했습니다. 에어플로워 센서도 교체했는데
                     제 싼타는 wgt 입니다.   vgt 랑 wgt 에어플로워 센서가 다르게 장착되는지요???
                     혹시 제싼타에는 wgt가 맞는지 확인 하는 번호라든지 방법이 있겠습니까??
                     에어플로워 센서가 출력과 민감하다하니 한번여쭈어 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