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관련
작성일 2012-04-10 / 작성자 김지호 / 조회수 543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8년
▷주행거리: 96,000KM
▷상담내용:
2월에 여러 정비를 하면서 Kix Pao 5W40으로 엔진 오일을 교체했는데요..제 운전 스타일에는 어울리지 않는것 같아요.
예전에도 Kix Pao 5W40 넣다서 토탈쿼츠 Neo 로 바꿨는데..제 운전스타일엔 토탈쿼츠 5W40이 딱인것 같아서요..
(거짓말 안하고 5000 정도 타고 가속해도 매연 안나옵니다. Kix는 4000 정도 타면 매연이 눈에 보일 정도로 폴폴 나는데요)
혹 제가 이 엔진오일을 가지고 가도 교체 가능할까요?
혹 가능하다면 전 엔진오일만 가져갈꺼니까 오일필터하구 에어클리너 포함한 공임이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