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에어컨 오작동

작성일 2012-04-10 / 작성자 김진만 / 조회수 470
▷차종: 구형 싼타페 4륜
▷연식: 2011년 11월
▷주행거리: 203000KM
▷상담내용:
1. 에어컨 에바 쪽에서 뭔가 부딪히는 소리(달달달달)가 납니다. 귀에 거글리는 정도. (향균필터는 새로 교환함)
2. 에어컨온도가 17도에 맞추지 않으면 작동이 안됩니다. 17.5도로 세팅하면 뜨거운 바람이 나옵니다. (17도에 맞출 경우 찬 바람 정상 작동함. 히터는 정상임.)
 
무엇이 문제일까요?
로워암과 쇼바 교체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계속 고장이 나서 고민이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