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부동액보충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4-10 / 작성자 박경묵 / 조회수 460
▷차종: 싼타페
▷연식: 2003년1월
▷주행거리: 150.000KM
▷상담내용: 타이밍밸트 세트 교체후 다음날 아침정도에 부동액을 F선까지 보충해서 타라고 하셨는데...
                    밸트 교체후 부동액은 F와L선 중간에 있었습니다.
                    아침에 부동액을 F선까지 보충할려고 하니 부동액이 뱉어내는데... 원래 정상인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