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
작성일 2012-04-09 / 작성자 한상근 / 조회수 435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4
▷주행거리: 14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트라제xg 수리에관한 A/S 를 받은 트라제 오너입니다 ^^;
제가 죄송해질 정도로 친절하고 확실한 A/S를 진행해 주신점에 대해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몸이 녹초였던지라 집에 도착하자마자 어제까지 끙끙~ 앓고는 오늘부터 일상생활에 돌입 했습니다. ^^
다름이 아니오라 너무도 기분좋게 모터스테이션에서 A/S 를 받았는데
차량 노킹음이라고 해야하나 ' 땅 ~ 땅 ~ 땅 ~ 땅 ~ ' 없던 소리가 발생 되었습니다. 간혹 언덕에서 말타기 증상도 생겼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 점장님께서 하나하나 친절히 스캐닝 값 전부 확인해주시고 확인시켜주시고 같이 시운전해도 너무도 만족할만한
A/S 였는데 왜 이번에도 모터스테이션에서 나오고 난 후 이런 증상이 생기는지 모르겠네요.
A/S 받은후 차량출고하여 인천으로 향하는데 증상 인식이 되었으나 몸이 안좋아서 기분탓이겠거니 했는데
오늘 원주 -> 여주 -> 원주 코스를 운행해 보았는데 증상이 확실하네요. 와이프도 증상을 느낄 정도이니 증상은 확실 한 듯 합니다.
원주에서 용인까지 가기도 힘든데 왜 저에게 이런일이.. 흑흑~ ㅠㅠ
점장님께서 친절하고 깊이있게 점검해 주셨는데 또 이런일이 발생되다니.. 우선 다시 A/S 받으러 가기도 죄송스럽고
거리도 멀고~ ^^; 현대차 포인트도 남아있고 년차점검도 건너뛰었던 지라 현대 파란손가서 점검받아보고 어떠한 문제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주위에 증상을 물어보니 교체후 A/S 받았던 부품이 문제인것 같다고 하긴 하는데
정확하게 선점검 먼저 받아 볼께요 ^^;
여기서 선점검후 다시 모터스테이션을 방문드려야 되는 상황이라면~ 다시 방문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모터스테이션 방문을 드리게 된다면 변함없이 친절하고 확실한 After Service 를 부탁드리며
After Service 는 이번이 마지막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원주 -> 용인 -> 원주 힘들어요~ 잦은 방문에 기름값도 부담이고 ^^; 그럼 연락 드리겠습니다.
활동하는 모임에는 위 증상으로 인한 문제는 기재 하지 않았습니다.
▷연식: 2004
▷주행거리: 14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트라제xg 수리에관한 A/S 를 받은 트라제 오너입니다 ^^;
제가 죄송해질 정도로 친절하고 확실한 A/S를 진행해 주신점에 대해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몸이 녹초였던지라 집에 도착하자마자 어제까지 끙끙~ 앓고는 오늘부터 일상생활에 돌입 했습니다. ^^
다름이 아니오라 너무도 기분좋게 모터스테이션에서 A/S 를 받았는데
차량 노킹음이라고 해야하나 ' 땅 ~ 땅 ~ 땅 ~ 땅 ~ ' 없던 소리가 발생 되었습니다. 간혹 언덕에서 말타기 증상도 생겼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 점장님께서 하나하나 친절히 스캐닝 값 전부 확인해주시고 확인시켜주시고 같이 시운전해도 너무도 만족할만한
A/S 였는데 왜 이번에도 모터스테이션에서 나오고 난 후 이런 증상이 생기는지 모르겠네요.
A/S 받은후 차량출고하여 인천으로 향하는데 증상 인식이 되었으나 몸이 안좋아서 기분탓이겠거니 했는데
오늘 원주 -> 여주 -> 원주 코스를 운행해 보았는데 증상이 확실하네요. 와이프도 증상을 느낄 정도이니 증상은 확실 한 듯 합니다.
원주에서 용인까지 가기도 힘든데 왜 저에게 이런일이.. 흑흑~ ㅠㅠ
점장님께서 친절하고 깊이있게 점검해 주셨는데 또 이런일이 발생되다니.. 우선 다시 A/S 받으러 가기도 죄송스럽고
거리도 멀고~ ^^; 현대차 포인트도 남아있고 년차점검도 건너뛰었던 지라 현대 파란손가서 점검받아보고 어떠한 문제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주위에 증상을 물어보니 교체후 A/S 받았던 부품이 문제인것 같다고 하긴 하는데
정확하게 선점검 먼저 받아 볼께요 ^^;
여기서 선점검후 다시 모터스테이션을 방문드려야 되는 상황이라면~ 다시 방문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모터스테이션 방문을 드리게 된다면 변함없이 친절하고 확실한 After Service 를 부탁드리며
After Service 는 이번이 마지막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원주 -> 용인 -> 원주 힘들어요~ 잦은 방문에 기름값도 부담이고 ^^; 그럼 연락 드리겠습니다.
활동하는 모임에는 위 증상으로 인한 문제는 기재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