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무슨증상일런지요?!

작성일 2012-04-09 / 작성자 최봉화 / 조회수 241

▷차종: 싼타페cm
▷연식: 08년 3월식
▷주행거리: 109000KM
▷상담내용: 이틀전부터 안나던 소리가 납니다.;;

                에어컨틀려고 온도조절을 하려고 만지는데.;;

                 온도를 내릴때는 평상시와 같으나....온도를 올릴때만...운전석 밑쪽[브레이크센서 고쯤어디쪽인거같으]에서 '찌리릿'  하는 소리가 납니다.;;

                 공조기를 돌리는 만큼 소리가 나구요... 운행중에도 어쩌다 한번씩 소리가 나네요..

                 어디가 문제인지 혹시나 모터에서 아시려나하구 여쭙니다.;;

                 비슷한 증상의 차가 잇엇다면 작업시간과 견적또한 알고싶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