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예열플러그 문제?

작성일 2012-04-09 / 작성자 이장욱 / 조회수 502
▷차종: 엑스트랙
▷연식: 2004년8월
▷주행거리:105,000 KM
▷상담내용: 작년 겨울부터 영하2도 밑으로 날씨가 추워지면 시동이 안걸려요.
희한하게 날씨풀리면 잘 걸리고...
1년6개월 전에 인젝터는 중고로 교체했고요,
작년12월경에 동네 스피드메이트에서 연료필터도 갈았습니다.
그래도 마찬가지라 인터넷으로 동호회에서 여기저기 뒤져보다가
예열플러그 문제일 가능성이 높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그리고 교체하다 잘 못하면 프러그부러져서 엔진홀랑열어야된다고 하던데...
수리할려면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집이 서울이라 시간내기가 만만치 않아 고민입니다.
회신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