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트라제XG 정비문의

작성일 2012-04-09 / 작성자 홍승배 / 조회수 513

▷연식: 트라제XG   2004년3월식
▷주행거리:190,000 KM
▷상담내용: 제차는 주행중에 가끔 엔진쪽에서 까르르 까르르 하고 소리가 납니다. 계속나는건 아니구요 소리가 나다가 안나다가 합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정말 답답하고 주행중에 많이 신경이 쓰입니다   어떤 문제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